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십니까?
LifeManager를 우연히 만나서 요즘 푹 빠져 있는 초보유저입니다.

먼저 이렇게 유용한 프로그램을 만들고 오픈해주신 삼정님께 감사말씀 올립니다.
게다가 여기 홈페이지에는 GTD 개념부터 시작해서 그 활용성을 극대화한 LM 까지 많은 정보를 담고 있는듯 합니다.
그래서 저같은 초보자들도 홈페이지를 통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하나 배워가는 중에, 한가지 의견을 드려봅니다.
업무흐름도표의 버튼 중에 "위임" 버튼에 관한 것입니다.

수집함에 입력된 항목 중 타인에게 요청이 필요한 경우 "위임" 버튼을 클릭하게 됩니다.
현재는 "위임"버튼이 클릭되면, '다음행동' 으로 변환되며,  항목의 TITLE 에 [위임] 이 추가됩니다.

그런데 "위임" 을 설명하신 부분에 의하면, 
"위임" = '지시(혹은 전달)' + '대기(결과 feedback 받기)' 의 2가지 '다음행동' 으로 구성되어진, '프로젝트' 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위임" 버튼을 누르면 수집함의 항목이 현재의 '다음행동' 이 아닌, '프로젝트' 로 등록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합니다. 
프로젝트 명앞에 지금처럼 [위임] 이 추가되면 위임된 프로젝트임이 구분되고, 
다음행동 2가지,  '지시' + '대기' 로 입력하기도 좀 더 수월할 것 같습니다. 

물론 "위임" 버튼을 누르지 않고 "프로젝트" 버튼을 눌러서 위 과정을 수행해도 되지만요.. ^^;

혹시 제가 잘못 이해한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시구요, 
작은 부분이지만, LM에 대한 무한 애정을 가지고 드리는 말씀이니 검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